R nine T Pure Heritage

R nine T Pure
mineral grey metallic 23,300,000 원
Option 719 Aluminum 25,200,000 원
Option 719 Pollux metallic/Light white 24,000,000 원
Option 719 Underground/Lightwhite 24,000,000 원
유선문의 1577-2690
차량정보

순수, 심플, 공랭식

BMW R 나인T 퓨어는 클래식한 로드스터 디자인을 사랑하는 사람들, 순수한 모터사이클 경험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바이크입니다.
R 나인T 퓨어는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킵니다. 하지만 그 뿌리는 더 뒤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BMW의 첫 모터사이클도 심플하고, 기본적인 것에 충실하고 역동적이었습니다. 그 당시 1923년에 BMW의 대향형 트윈엔진은 이미 전체 컨셉트의 심장부였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R 나인T 퓨어는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여러 옵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꿈꿔왔던 당신만의 바이크와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R 나인T 퓨어를 커스터마이징하거나 스로틀을 열면서 희열을 느낄 때, R 나인T 퓨어의 태생을 실감하실 것입니다.  

본질에 충실한

R 나인T 퓨어의 디자인은 전형적인 로드스터를 떠오르게 합니다. 크롬링으로 둘려진 둥근 헤드램프, 바니시 처리된 하우징, 그리고 새로운 원형 회전속도계가 전면 외관의 특징입니다. 세 개 부분으로 구성된 브릿지형 프레임이 새로운 클래식한 느낌의 텔레스코픽 포크와 함께 비율을 정합니다. 대향형 트윈엔진은 지주가 되어 주고 포효하기만을 기다립니다. 스틸 연료 탱크와 전형적인 가느다란 후면이 스타일리쉬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완성시켜줍니다. 이 모든 것과 5-스포크 캐스팅 휠이 아우러져 민첩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합니다. 하지만 이와 같이 최대한으로 줄여 만든 디자인은 일시적인 유행을 좇아 향수를 자아내려는 것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오히려 R 나인T 퓨어는 최대한으로 바이크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장비를 붙이고, 개조하고, 새로 디자인하십시오. 당신의 바이크이자 당신의 스타일이 됩니다.
바이크의 기본은 검증된 컨셉트와 익숙한 BMW 모토라드 품질입니다.  

개성 있는 라이딩을 위해, 검증된 대향형 트윈엔진

R 나인T 퓨어에 탑재된 엔진과 전기시스템은 이미 R 나인T를 통해 모터사이클 팬들을 만나 이들의 열광적인 호응 받은 적이 있습니다. 110마력(81kW)의 공랭식/유랭식 2기통 대향형 트윈엔진은 풍성하고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라이딩 경험을 약속하고, 트윈엔진이 늘 그러하듯이 이 약속을 지킵니다. 전형적인 로드스터룩을 띤 투인원 배기시스템은 우렁차고 파워풀한 사운드로 이러한 로드스터 스타일을 뒷받침해 줍니다. 표준 ABS와 옵션 사양인 ASC 덕분에 이 파워풀한 바이크를 도로에서 안전하게 주행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쉬하고 자신감 넘치는

R 나인T 퓨어는 당신이 맞춤형 모터사이클에 대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당신의 생각대로 바이크를 디자인하십시오. 당신의 바이크를, 당신의 스타일대로.
상대적으로 낮은 시트고 덕분에 R 나인T 퓨어는 여러 체격의 라이더에게 적합합니다. 아울러 공장주문 옵션으로 R 나인T 퓨어의 차고를 낮출 수도 있습니다. 가느다란 시트에 깊숙이, 탄탄한 쿠션감으로 자신감 있게, 당신은 최고의 로드스터 자세로 라이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를 위한

당신의 바이크가 당신을 말합니다. R 나인T 퓨어는 당신의 취향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거울입니다. 예를 들어 R 나인T 퓨어의 후면에 있는 뒷자리 프레임을 R 나인T와 같이 탈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싶다면 오리지널 BMW 모토라드 액세서리와 BMW 모토라드의 옵션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당신의 바이크를 본인의 개성대로 더 커스터마이징하실 수 있습니다. 스틸 연료탱크를 다른 연료탱크로 바꾸실 수 있는데, 용접선이 보이도록, 또는 안보이게 처리된 알루미늄 연료탱크로 바꾸실 수가 있습니다. 또는 캐스트 알로이휠 대신에 최고 품질의 스포크휠을 선택하셔서 클래식하고 스타일리쉬한 실루엣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R 나인T 퓨어는 새로운 머신드(Machined) 파츠를 장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이러한 특수 제작된 추가부품들을 중에서도 자유로이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제원




액세서리


                                                                                                                                                                                                                                                                  

360° 보기

0%
    배경
    작품 이미지를 좌우로    돌려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