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nine T Heritage

R nine T
Black storm metallic 26,700,000 원
Option 719 Aluminium(H0C) 27,900,000 원
Option 719 Mineral white metallic/Aurum(H0G) 28,000,000 원
Option 719 night black matt/aluminium matt(H0H) 28,100,000 원
유선문의 1577-2690
차량정보

순수한 라이딩.

모터사이클링 열정적인 레저 활동입니다. 지난 90년간 BMW 모토라드는 모터사이클을 이용한 다양한 레저활동이 가능하도록 노력해왔습니다. 순수하고 오리지널을 추구하는 당신을 위해 BMW 모토라드는 완벽한 모터사이클을 개발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BMW의 R nine T입니다. 순수주의 디자인을 지님과 동시에 무한대의 커스터마이징 가능성을 가진 모터사이클입니다.

순수한 진품.

모터사이클을 타고 자유를 만끽하는 것. BMW R nine T는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중 캐줄얼한 느낌을 살려 BMW 패밀리임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줍니다. 라이딩의 감각, 디자인, 사운드와 같은 기준 역시 독립적인 라이프스타일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순수한 커스터마이징

BMW R nine T는 공/유랭 플랫 트윈 엔진을 지니고 있습니다. 계기반의 속도계와 회전계는 과거를 회상하면서 모터사이클 고유의 미니멀 한 디자인과 심플한 외형을 돋보이게 합니다.
통합 다기능 디스플레이는 라이더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BMW R nine T는 프론트에 도립식 포크, 리어에는 BMW 모토라드 패퍼레버가 장착되었습니다. 하지만 nine T는 이런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만 돋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Nine T는 개인을 위한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커스터마이징 할 없는 부분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리어 프레임을 제거할 경우 6인치 림을 장착하거나 다른 옵션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BMW R nine T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하지만, 기술적으로는 여전히 BMW의 안전을 추구하는 최고의 모터사이클입니다. 기본 옵션 사양인 ABS는 nine T에게도 최고 레벨의 안전을 제공합니다. 

순수한 라이프스타일.

순수한 열정, 순수한 디자인, 순수한 라이딩. 클래식을 사랑하는 이에게 BMW R nine T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입니다. 커스터마이징하고, 타고, 즐기세요. nine T는 다양성에 있어 당신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입니다. 당신의 모터사이클, 당신의 인생을 디자인 하세요. 하나의 이름, 하나의 순수한 라이프 스타일. BMW R nineT:
BMW R nineT. 

차량제원





액세서리


360° 보기

0%
    배경
    작품 이미지를 좌우로    돌려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