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1000 XR Adventure

S 1000 XR
Light white/M Motorsport 37,600,000 원
Style Triple Black 34,600,000 원
Racingred 2 34,100,000 원
유선문의 1577-2690
차량정보

THE NEW BMW S 1000 XR.

The challenge of curves and kilometres.

당신은 타협을 모르고 항상 완벽함을 추구합니다. 본인 스스로에게뿐만 아니라 바이크에게도 그렇습니다. 항상 이상적인 라인을 위해 애씁니다. 코너링마다 몇 도를 더 낮추고 몇 밀리미터를 더 좁힙니다. 킬로미터를 더해 가는 것입니다. 신형 S 1000 XR 역시 타협을 전혀 모르는 바이크입니다. 이 바이크는 스포티함과 장거리 주행 성능을 완벽한 형태로 결합시켰습니다. 스포티하고 공격적인 성향은 RR에서 유래합니다. 그렇지만 인체공학적 특성이 매우 탁월하고 바른 자세로 편안하게 앉을 수 있어 며칠에 걸쳐 온갖 커브와 직선 구간에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실 경우에만 끝나는 레이스 트랙. 바로 이것이 정답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XR입니다. 당신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상적인 라인을 위해 - 디자인에서도.

프론트 마스크와 라이트 시스템의 특징은 날카로운 테두리에 있습니다. 이 테두리는 인상적인 캐릭터 라인과 함께 전체 라인을 형성합니다 - 끝까지 공격적이면서도 일관성 있는 모습을 갖습니다: 시각적으로 짧은 리어 파트가 슈퍼 스포츠 카를 연상시키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부리를 연상시키는 프론트와 높은 플라이라인, 편안한 핸들 바는 킬로미터에 대한 채울 수 없는 갈망을 나타냅니다. 시트 위치를 장거리 주행에 적합하도록 맞추고 한 번에 며칠 동안 즐겁게 주행할 수 있는 킬로미터 - 향상된 공기 역학과 패널도 이에 기여합니다. 이로써 냉기와 주행 소음, 바람 및 날씨로부터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조절 가능한 윈드쉴드는 실제로 커다란 도움이 됩니다. 헬멧이 흔들리지 않고 킬로미터를 더해갈 수 있습니다.

 

 

중독성 있는 커브: 우리가 추구하는 토크.

S 1000 XR 엔진은 신형 RRR의 고성능 엔진에 기반하고 있으며 XR의 의미에서 타협하지 않는 장거리 주행 성능을 위해 최적화 되었습니다. 특히 특수한 캠축 프로파일과 자체 매니폴드를 이용하여 중간에서는 인상적인 토크를 제공하고 회전속도 범위는 동급 바이크 중에는 가장 넓습니다. 상단 기어에서는 더 긴 기어박스를 통해 느낌을 통해, 또한 귀를 통해 알 수 있을 만큼 편안하고 정숙한 주행을 보장합니다.

 

 

중량 감소로 인한 다이내믹 향상.

다이내믹은 질량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S 1000 XR은 동일한 사양에서 이전 모델보다 10 kg이나 감량되었습니다. 가장 가볍게 구성할 경우 주행 가능한 상태에서 223 kg까지도 가능합니다. 장치 부족으로 인한 허전한 무게는 1그램도 없으며 미터가 늘어갈 때마다 이를 명확히 느낄 수 있습니다. 가속 특성과 민첩성이 향상되었으며 브레이크 거리가 짧아져 가볍게 정렬할 수 있습니다.

 

 

차량제원



액세서리

360° 보기

0%
    배경
    작품 이미지를 좌우로    돌려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