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310 GS Adventure

G 310 GS
Cosmic Black 3 7,300,000 원
Kalamata dark gold metallic 7,400,000 원
Polar white/racing blue metallic 7,450,000 원
유선문의 1577-2690
차량정보

BMW G 310 GS, 매일 떠나는 모험

즉흥적인 행동으로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매일매일의 생활을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자! 매일새로운 모험이 바로 당신의 문 밖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G 310 GS와 함께 새로운 모험에 나서 보시길 바랍니다. G 310 GS는 당신을 도심 정글에서 여유롭고 편안하게 이동시켜 드립니다. 도시 속 일상적인 통근이든 지방으로 떠나는 여행이든 숲길을 따라가거나 거친 도로 위를 다니든, G 310 GS는 라이딩의 순수한 기쁨을 모두에게 약속드립니다. 편안하고 약간 높은 위치에 있는 시트포지션에서 어떠한 도전도 완벽하게 측량하여 정확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G 310 GS와 함께면, 기억에 오래 남기 위해 모험이 거창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요한 건, 새로운 모험을 매일매일 경험하는 것입니다.  

전형적인 GS

틀림없는 GS다. 탄탄하다. 다양한 면이 돋보인다. G 310 GS는 전형적인 GS의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GS의 정신을 형상화했습니다. 플라이라인, 라이더를 보호해 주는 윈드스크린, 그리고 잘 알려진 GS의 인체공학을 통해 어떤 노면에서도 강렬한 라이딩 쾌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선명한 컬러로 당신은 도심 정글 속에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킬 것입니다. 프리미엄 디자인 요소들이 적용되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GS의 외관을 강조해 주고 모험을 찾아 자갈길을 달릴 때에도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가볍고, 자신감 넘치는

G 310 GS는 전형적인 GS의 시트포지션 덕분에 편안하고 스트레스 없는 라이딩을 제공합니다. 핸들바, 풋레스트 및 여러 기능적 장치들이 균형을 이루며 배치되어 있어 체격이 크거나 작은 라이더 모두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링 트레블 180mm의 뒷바퀴와 업사이드-다운 포크에 19인치 앞 바퀴를 적용하여 어떤 노면에서도 진정한 라이딩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단단한 스틸망 파이프로 제작된 브릿지형 프레임도 안정감 있는 라이딩을 돕습니다. G 310 GS는 조정도 쉬워 도심의 정글이나 잊혀진 도로를 달릴 때에도 정교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매일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는 하루하루를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역동적인 조합

G 310 GS에 탑재된 1기통 엔진은 후면으로 기우는 실린더와 180도 회전된 실린더헤드로 인해 두드러집니다. 바이크의 무게중심은 독특한 실린더 배열로 더 낮아지고 앞 바퀴에 더 치우쳐 있어 코너를 돌 때 바이크를 더 쉽게 돌리고 정확한 코너링을 할 수 있습니다. 외관만 GS의 특징을 지닌 것이 아니라 내부에도 BMW 모토라드의 전문성과 품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연소와 이차적인 에어시스템 덕분에 G 310 GS는 엄격한 유로 4 기준을 충족합니다. 동시에 특별한 엔진 구성을 통해 연료소모가 낮습니다. 엔진 배기량 313ccm과 9,500RPM에서 25kW / 34마력으로 라이더가 요구하는 파워와 가속 성능을 구현하였습니다.
G 310 GS – 좋은 품질, 편안함, 그리고 역동감의 적절한 조화로 능가할 수 없는 가치를 제공합니다.
 

뛰어난 장비 구비

G 310 GS를 선택하시면 좋은 품질, 신뢰할 수 있고 BMW 모토라드 기준을 충족하는 바이크를 택하시게 됩니다. 듀얼채널 ABS와 짐을 위한 캐리어가 기본으로 제공되고, 다양하고 특별한 액세서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량제원




액세서리
https://configurator.bmw-motorrad.be/index_nl_BE.html?country=BE#/configurator/0G31/P0N3B,S0202,S0380,S07A6/SE_TEXT

360° 보기

0%
    배경
    작품 이미지를 좌우로    돌려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