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850 GS Adventure

F 850 GS
Racing red 19,300,000 원
GS Trophy 20,000,000 원
Triple Black 19,700,000 원
유선문의 1577-2690
차량정보

피 속에 모험이 흐르다.

당신은 도전을 위해 삽니다. 다른 사람들은 등을 돌릴지라도, 당신은 계속 달려 나아갑니다. 한계를 극복합니다. 장애물을 가능성으로 바꾸어 놓습니다. 당신의 혈관 속에는 모험이 흐릅니다. F 850 GS 위에서 당신은 21인치 프론트 타이어 덕분에 오프로드 트랙을 쉽게 정복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F 850 GS와 얼마나 더 달리고 싶어하는지와 상관 없이 당신의 태도나 호기심이 당신을 계속 해서 달리게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또한 진흙 속으로 바이크를 몰고 가든 상관없이 공장도 옵션인 커넥티비티(Connectivity) 기능으로 당신은 내비게이션, 전화, 그리고 차량 관련 정보에 항상 접근할 수 있습니다. 선명하고 간결한 6.5인치 TFT 디스플레이가 이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줍니다. 그리고 지평선 넘어 무엇이 있는지를 발견하도록 합니다.

더욱 GS 답다.

강인한 룩: 당신과 특징적인 플라이라인을 지닌 당신의 F 850 GS. F 850 GS의 디자인은 어드벤쳐를 위한 감각이 곳곳에서 베어나옵니다. 모터사이클의 표면에서부터 코너, 그리고 선에서 나옵니다. 리어에서 프론트 탱크를 지나 마치 기울어진 튜닝 포크를 연상시키고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주간등이 있는 LED 헤드램프까지 모든 디자인 요소가 오프로드를 위해 가미된 듯 보입니다. 당신도 머리에서 발끝까지 새로운 투어를 위해 모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랠리 스타일과 익스클루시브 스타일을 위한 아연도금 라디에이터 블라인드는 도로나 오프로드에서나 당신의 쿨한 등장을 보장합니다.  

마음 깊은 곳의 갈망.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싶은 호기심과 갈망은 당신을 계속 부추깁니다. 트윈 실린더 직렬 엔진은 70 kW(95 HP)의 출력을 내며 당신의 모든 노력을 지원해 줍니다. 이 엔진의 강점은 높은 토크와 매우 빠른 성격입니다. 엔진의 강한 사운드는 깊은 인상을 주며 동시에 효율적이고 항상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합니다. 미지의 것을 F 850 GS와 발견하십시오!

최상의 컨디션으로 기분이 좋다.

당신의 머리는 자유롭고, 당신의 시선은 전방의 도로를 응시합니다. 당신은 거의 본능적으로 F 850 GS를 조정하고, 변속하고 브레이크를 밟습니다.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핸들링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최상의 컨디션으로 당신의 모험에 온전히 집중하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GS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당신은 바로 앉아 자신감 있게 라이딩 할 수 있습니다. 즉, 항상 계속 달리고 싶을 것입니다.

익스클루시브 스타일.

당신은 강한 성격의 소유자인가요? 그렇다면 당신의 F 850 GS는 잊지 못할 몇몇 기능들이 필요합니다. 익스클루시브 스타일은 폴룩스 메탈릭 매트 색상 외에도 금으로 양극산화된 서스펜션 포크와 아연도금된 라디에이터 트림을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는 모터사이클의 높은 품질을 보여줍니다. 핸드 프로텍터와 블랙-그레이 시트 벤치가 이 스타일을 좋은 기술로 완성 짓습니다.

랠리 스타일

스포티한 룩과 오프로드에 도전하고 싶습니까? 랠리 스타일은 당신이 F 850 GS를 탈 때마다 더 큰 역동성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금으로 양극산화된 림, 블랙 레드 시트 벤치, 핸드 프로텍터와 아연도금된 라디에이터 트림이 - 이는 라이트화이트 유니, 레이싱 레드 유니, 루핀 블루 메탈릭 색상으로 고급스러운 페인트 작업 요구 - 눈에 띄게 스타일을 부각시켜 줍니다.

차량제원



액세서리

360° 보기

0%
    배경
    작품 이미지를 좌우로    돌려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