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nine T Urban G/S Heritage

R nine T Urban G/S
Light white 24,900,000 원
Option 719 Underground/Lightwhite 25,900,000 원
Imperial blue metallic 25,100,000 원
유선문의 1577-2690
차량정보

The BMW R nineT Urban G/S.

시선을 사로잡는, 파워풀한, 공랭식

상체를 세우고 편안한 라이딩을 할 수 있는 복서의 자신감 넘치는 느낌을 현대 기술을 통해 느껴보십시오. 셀 수 없이 많은 커스터마이징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당신만의 아이디어를 표현해 보십시오. R 나인T 어반 G/S가 전하는 메시지는 명확하고 이는 BMW 모토라드의 옛 G/S 성공스토리를 뒷받침해줍니다. 한 번만 쳐다봐도 R 나인T 어반 G/S가 그 옛 시대의 오프로드 정신을 타고 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동시에 R 나인T 어반 G/S와 함께 라이딩할 때의 특징은 R 나인T 어반 G/S가 오늘의 R 나인T 패밀리의 진정한 일원임을 증명해 줍니다. R 나인T 어반 G/S는 그 당시의 삶의 방식 즉, 사람들이 자신들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를 알았고, 또 어떻게 그 곳에 가야 하는지도 정확히 알았던 시절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영감의 확실한 원천

R 나인T 어반 G/S의 디자인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독특한 스타일링 요소들로 파워풀하고 탄탄한 바이크의 이미지를 띤 R 나인T 어반 G/S는 오리지널 G/S 디자인에 대한 트리뷰트입니다. 19인치 프론트휠, 텔레스코픽 포크와 친숙한 벨로즈, 윈드스크린이 가미된 헤드램프 마스크와 높이 위치한 프론트휠 커버가 바이크의 전면 룩을 결정합니다. 바이크의 옆 윤곽에서는 확연한 수평선이 두드러집니다. 하얀 바디와 갸름하고 약간 길게 디자인된 붉은 색 시트는 1980년의 전설적인 R 80 G/S 정신이 부활한 듯한 느낌을 줍니다. 검정색 엔진과 프레임도 이러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클래식하고 둥근 모양의 새로운 계기판도 어반 G/S가 R 나인T 패밀리임을 보여줍니다.
R 나인T 어반 G/S는 비포장도로와 자갈길에서도 뛰어납니다. 옵션인 울퉁불퉁한 타이어와 스포크휠, 엔듀로 풋페그, 볼트식 히트 실드, 스틸 풋브레이크 레버가 기능적인 효과와 시각적인 효과를 동시에 충족시켜 줍니다.  

순수한 라이딩의 즐거움을 위한 기술

R 나인T 어반 G/S는 외관에 있어서 전통에 충실하지만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현 시대에 대한 경의도 표하고 있습니다. R 나인T의 검증된 엔진과 전기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어반 G/S는 현재 유로 4 배기가스 기준도 충족하고 있습니다. 파워풀한 공랭식 2기통 복서엔진은 1,170ccm의 용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역동적인 힘의 전달을 위해 81kW(110 제동마력)의 출력을 자랑합니다. 저속에서도 이와 같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 모든 것이 가뿐하고 모던한 라이딩 경험을 가능케 합니다. 표준 ABS와 옵션인 ASC(자동주행안정장치) 기능으로 당신은 도로 위나 자갈길에서 파워를 내며 달릴 때에도 항상 안전한 라이딩을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위치에 장착된 브러쉬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로 된 배기시스템은 G/S의 엔듀로 뿌리를 짐작하게 하는 또 하나의 시각적 요소입니다.

곧게, 웅장하게

어반 G/S의 균형 잡힌 인체공학적 트라이앵글 구조로 인해 도로에서 민첩하고 자신감 있는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약간 높게 위치한 핸들바, 기다란 시트표면과 약간 깊고 넓으면서 뒤에 장착된 풋레스트가 보다 편안하고 자신있는 라이딩을 경험하게 합니다. 이 시리즈의 스탠다드한 시트고는 850mm입니다. 옵션 사양인 좀 더 낮은 시트로 R 나인T 어반 G/S는 거의 모든 체격의 라이더들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거의 한계가 없는 커스터마이징

당신이 오프로드 룩을 원하거나 복고풍 분위기를 원하든, R 나인T 어반 G/S는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다른 무엇보다도 잘 표현해 냅니다. 따라서 커스터마이징을 하려는 경우, 그 가능성은 G/S의 역사를 수 놓은 무수히 많은 모험에서 잘 볼 수 있다시피 거의 무한합니다. R 나인T 어반 G/S는 탈착 가능한 동승자용 시트 프레임 덕분에 순식간에 일인 시트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또한 맞춤 제작된 듯 정교한 오리지널 BMW 모터라드 액세서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옵션 사양인 아이템에는 크래쉬바, 엔진 가드, 보호용의 헤드램프 그릴 등이 있습니다. R 나인T 어반 G/S에 제공되는 옵션 액세서리에는 스포크휠, 여러 종류의 연료탱크, ASC(자동주행안정장치), 열선처리 그립, LED 방향지시등 등이 있습니다. 이와 별개로, R 나인T 어반 G/S에 어울리는 특수 제작 추가 부품으로 BMW의 새로운 머신드(Machined) 부품 등이 제공됩니다. 즉, 당신의 라이딩 즐거움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개성을 펼치는 데에도 아무런 제약이 없습니다.

차량제원






액세서리


360° 보기

0%
    배경
    작품 이미지를 좌우로    돌려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