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1250 GS Adventure

R 1250 GS
Style Triple Black 34,200,000 원
Lightwhite uni 34,900,000 원
Style Rallye 36,200,000 원
Gracity blue metallic matt 36,400,000 원
유선문의 1577-2690
차량정보

어드벤처를 위한 극강의 드라이브

신형 BMW R 1250 GS: 집약된 성능과 강력한 효율의 완성체 입니다. 신형 BMW R 1250 GS함께 신형 박서를 보다 직접적으로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엔진 성능 증가로 136 hp 및 1250 ccm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포괄적인 캠샤프트 컨트롤 시스템인 BMW 쉬프트캠은 높고 낮은 엔진 스피드 범위를통해 보다 강력하게 전달합니다. 도심은 물론 고속도로, 오프로드에서 자유롭게 라이딩을 즐길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타일, 색상, 다양한 기술 사양과 더불어 맞춤 옵션은 더더욱 신형 BMW R 1250 GS의 특징을 나타냅니다.

성능, 효율, 컨트롤

신형 R 1250 GS 트윈 실린더 박서 엔진은 출발 순간부터 다양함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엔진 스피드 범위를 자랑합니다. 개선된 성능으로 부드러운 저속 주행이 가능합니다. BMW 쉬프트캠은 다양한 캠 샤프트 컨트롤을 통해 어떠한 라이딩 상황에서도 탁월한 컨트롤로 전반적인 엔진 스피드 범위를 아우르는 강력한 토크 커브를 보장합니다. 당신이 원할 때 언제라도 파워를 느낄 수 있습니다. 더 큰 용적과 더 강력한 성능 높은 효율성을 나타냅니다. 몇 번의 기어 변경으로만으로도 강력한 성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박서 엔진 이것을 당장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스탠다드 컬러 디스플레이와 연결

6.5인치 TFT 컬러 디스플레이는 속도 및 RPM, 네비게이션, 전화, 미디어, 부가 기계 정보를 보여줍니다. 어두워지거나 주행 시 터널을 통과할 때 디스플레이의 조명 및 색상이 더 강렬해지는 등 자동적으로 조절됩니다. 강력한 태양 아래에서 조차 모든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힐 스타트 컨트롤 HSC

스탠다드 힐 스타트 어시스트 HSC는 경사에서 보다 수월하게 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핸드 브레이크 레버를 이용해서 리어 브레이크를 좀 더 수월하게 적용 가능합니다.

BMW 모토라드 스페셜

BMW 모토라드 스페셜은 R 1250 GS를 위한 패키지를 통해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HP 빌렛 팩은 알루미늄 컴포넌츠로 기계의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익스클루시브 옵션 719 클래식 필렛 팩은 실버 색상의 고품질 컴포넌트와 함께 스타일리쉬함을 나타냅니다. 옵션 719 스톰 빌렛 팩은 실버 그레이 컬러로 독특한 거친 외관을 선사합니다.

스탠다드 풀 LED 헤드라이트

항향등 및 하향등 조명 둘 다 기존으 조명에 비하여 보다 넓고 균일한 빛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다 명확한 하얀색으로 사물의 윤곽을 더욱더 또렷히 비춰 주행 중 안전성을 향상 시킵니다.

다이나믹한 브레이크 컨트롤

DBC는 예외적인 상황에서 종종 원치않는 가스 작동 등 긴급 브레이크시 지원합니다. 컨트롤 개입은 엔진 토크를 감소시키고 시스템은 후면 휠에 브레이킹 파워를 증가시킵니다. 그 결과 바이크의 안정시키기 위해 브레이킹 파워를 최상으로 이용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브레이킹 거리를 축소시킵니다. 투어링 시 최상의 자신감을 선사합니다. 

차량제원




액세서리

R 1250 GS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HP Parts

 

HP 스포츠 사일런서

극강의 완벽함: 티타늄 소재의 고품질 슬립온 사일런서는 카본 엔드 캡으로 날것 그 자체의 사운드와 스포티한 외관을 완성한다. 또한 아크라포빅의 스포츠 사일런서는 스탠다드 사일렌서에 비하여 경량이다.

알루미늄 케이스, 블랙

견교한 알루미늄 케이스로 현재 블랙만 이용 가능하며, 총 80리터 크기이다.

두 개의 잠금장치를 이용 가능하며 끈을 이용하여 추가 짐을 고정하기 위한 아일릿이 제공된다. 모터사이클 중앙에 고정 가능하다.

오프로드 라이딩용, 견고한 알루미늄 케이스
용량: 약 36 리터 (우), 약 44리터 (좌)
방수 및 방진 등 최상의 품질
옵션사양: 라이너, 이동 손잡이

아타카마 사이드 포켓

어떠한 지형도 두려워하지 않는 글로브트로터(Globetrotter)을 위한 다목적용 소프트 백 수하물 시스템이다. 라이너 제거가 가능한 방수 기능이 있다. 바이크 짐 선반에 탈부탁이 용이하다. 백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아타카마 사이드 포켓, 25 리터 + 35 리터
아타카마 수하물 롤 40 리터

탱크배낭, L 사이즈

메인 칸에 방수 기능이 있는 라지 사이즈 탱크 배낭은 11에서 15리터로 다양하다. 방수 기능이 있는 외장 포켓에는 0.5리터의 PET 병을 담기에 충분하다. 지도 포켓 또한 방수 기능이 있다.

방수성 메인 짐칸
외장 방수 및 내장 미끄럼 방지 PU 코팅이 된 지도 포켓
이동 손잡이 및 탈부탁이 가능한 어깨끈
옵션사양: 내부 공간 조절이 가능한 장착물

Design

 

크롬도금 후면 사일런서

고품질 크롬도금 후면 사일런서는 기계의 다른 크롬 어플리케이션과 완벽히 어우러진다.

라디에이터 뚜껑 "스타일", 블랙

파우더 코팅된 블랙 라디에이터 뚜껑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트림 패널을 시각적으로 보완하여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후면 풋레스트 브라켓, 블랙

스포티한 바이크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한 요소로 스탠다드 후면 풋 레스트의 경우 블랙이 가능하다.

짐 받침대가 있는 높은 랠리 시트

일체형 랠리 시트는 오프로드에서도 사용 가능한 맞춤형으로 오프로드에서 또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뒷자리 승객까지도 포괄 가능하다. 매끈하고 인체공학적이며 다채로운 색상의 디자인으로 강렬한 스포티한 후면을 장식한다.

틴트 랠리 윈드스크린

오프로드에 최적화 된 것으로 지형에 따라 선명한 뷰를 보이며 스탠딩 드라이빙 상태에서도 자유롭게 이동 가능하다.

조절가능한 기어쉬프트 레버, 블랙

조절 가능한 기어쉬프트 레버는 스탠딩 시 유용하다. 발끝으로 조절 가능하다.

네비게이션 및 커뮤니케이션

 

BMW 네비게이터 VI

다기능 네비게이터 VI는 루트 설계에 용이하다. 16GB 플레쉬 메모리와 5인치 터치스크린은 명확하게 길을 안내한다. CPOL는 방수기능은 물론 직사광선에도 최적의 가독성을 보장한다. 스마트폰 수즌의 고해상도 스크린은 어떠한 상황에서도 필수 정보를 제공한다. 다양한 부가 기능은 투어링 계획은 물론 최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기상 또는 주행 여건은 물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루트 설계가 가능하다. 낯선 지형에서 "왕복여행길(round trip)" 옵션을 선택하면 출발지점으로 안전하게 안내한다.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에 블루투스를 연결하여 옵션으로 스마트폰 링크 어플을 가동할 경우 이동시에도 기상, 교통 정보는 네비게이션 음성지원, 전화 통화, 음악 듣기 등 가능하다. 내비게이션과 함께 "마이 모터사이클" 페이지, 경고 및 현상태 메세지, 옵션 사양인 "스마트폰 링크" 앱과 같은 혁신적인 기능들로 실시간 교통정보와 일기예보를 받아보면서 당신의 투어는 멀티미디어 경험이 됩니다. 내비게이터 VI는 내비게이션을 지원하는 BMW 모터사이클의 핸들바에서 멀티컨트롤러를 이용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조작이 가능합니다. 기 설치된 지도 데이터는 평생 무상 업데이트 해드립니다.

추가: 옵션 사양인 '자동차 설치 키트'를 사용하셔서 내비게이터 VI을 차내에서 여행동반자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

 

Enduro 알루미늄 엔진 가드

견고한 enduro 알루미늄 엔진 가드는 스톤칩 및 손상으로부터 엔진 바닥을 보호한다. 알루미늄 가드는 오프로드 사용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 된 것으로 2mm 두께는 물론 스탠다드 엔진 가드에 비하여 휠씬 널고 길다. 특별한 쉐입 또한 오프로드에서 기계의 외관을 돋보이게 한다.

엔진 보호바

견고한 엔진 가드는 연마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경사진 장소 이동시 제한 없이 손상으로부터 실린더를 보호한다. 안정적인 튜브 구조는 거친 충격에 강하며 지형 및 아스팔트에서의 낙하 손상으로 부터 보호한다.

LED 보조 헤드라이트

아이코닉 피버 옵틱 컨덕터는 혁신적인 스탠다드 LED 헤드라이트이다. 낮 시간 라이딩에도 명확한 시야를 확보하여 안전한 주행을 보장한다.


360° 보기

0%
    배경
    작품 이미지를 좌우로    돌려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