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 nine T SCRAMBLER Heritage

R nine T SCRAMBLER
Granite grey metallic 25,300,000 원
Manhattan metallic matt 25,500,000 원
Option 719 Pollux metallic/Light white 26,000,000 원
Option 719 Underground/Lightwhite 26,000,000 원
유선문의 1577-2690
차량정보

The BMW R nineT Scrambler.

정직한 야생의 본능을 지닌 공랭식 모토라드.

공기를 느끼고, 커브를 따라 몸을 기울이면서, 라이딩이 주는 매 순간의 자유를 누리십시오. BMW R nine T scrambler는 라이더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 줍니다. 기존의 관행에 얽매이지 않고, 구태의연한 것을 거부하면서 라이더가 원하는 곳으로 달려 나갑니다. 바이크의 순수성과 미니멀리즘을 지향함과 동시에 규칙에 길들여지기를 거부하는 진정한 라이더를 위한 최적의 바이크입니다.

보고, 듣고, 느끼는 오감만족의 경험.

R nine T scrambler의 독특한 사운드는 항상 사람들의 주목을 받습니다. 클래식한 1200 ccm 복서 엔진과 높게 위치한 듀얼 소음기로 인해 바이크의 파워풀한 추진력이 강화되고, 바이크는 강력한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R nine T와 비교했을때, R nine T scrambler 핸들바의 위치가 보다 높게 세팅되었고, 안락한 시트의 위치도 재배치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모든 라이더가 자신있는 착석 포지션을 취할 수가 있으며, 동시에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길이가 다소 길어진 스프링 트레블로 인해 거친 구간에서도 쉽게 달릴 수가 있습니다.

한계 제로의 도전.

오프로드 타이어, 높게 위치한 배기시스템, 전형적인 한 쌍의 벨로스, 그리고 편안한 상체 직립의 착석 자세 - 한 눈에 봐도 전형적인 스크램블러의 디자인을 보유한 R nine T scrambler의 여정은 단순히 길이 끝나는 곳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19인치 전륜, 아날로그 회전속도계, 순수한 매트 모놀리스 메탈릭 스틸 탱크 및 다른 개성있는 디테일들이 스크램블러를 고품질 클래식 바이크로 완성해 줍니다. 이에 몇 단계만 더 추가하면, R nine T scrambler에 자신 만의 개성있는 감각을 덧입힐 수도 있습니다.

전형적인 스크램블러이자 전형적인 BMW 모토라드의 특성을 갖춘 R nine T scrambler는 안전성, 신뢰성 및 품질면에서 최고 수준의 바이크라 할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ABS 및 ASC 기능이 라이더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한계없이 라이딩하고 R nine T scrambler와 함께 자신을 표현하십시오.

차량제원




액세서리

360° 보기

0%
    배경
    작품 이미지를 좌우로    돌려 보실 수 있습니다.